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삶/여수 토박이

[ 여수 맛집 ] 여수 국밥집 추천 _ 황진이 가마솥 국밥

 

여수 맛집 추천

 

[ 황진이 가마솥 국밥 ]

 

★★★★★

 

 

 

 

안녕하세요~

 

별나라그녀☆입니다.

 

이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오네요~

 

이런날에는 국밥이 너무 생각나지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본 국밥중에

 

맛난 국밥집을 추천하려고 해요^^

 

 

 

 

 

 

여수에 무선에 있는 황진이 가마솥 국밥집이랍니다.

 

이곳은 먼저 제가 알기 전에~

 

저희 아빠 엄마와 함께 국밥먹으로 가자고 했는데~

 

부모님께서 가자고 이야기 한 곳이랍니다.

 

부모님께서 가신다는 말은 즉,,,,

 

맛집이라는 말이죠!!!

 

 

 

 

 

 

역시나 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북적거리고 있더군요~~ 

 

 

 

 

 


* 황진이 가마솥 국밥

 

* 장소 : 전남 여수시 성산로 48

 

* 전화 : 061) 691-0358

 

* 주차장 여부 : 가게 옆 부지가 따로 주차장 있으며,

 

찻길 옆에 자리가 있으면 주차해도 됨.

 

 


 

 

 

 

 

 

 

메뉴판을 찍었는데 좀 흔들렸네요.

 

기본 국밥은 7,000원

 

순대국밥  8,000원

 

벽계수 수육  20,000원

 

 

 

 

 

 

저희는

 

국밥과 순대 中 을 시켰어요.

 

 

 

또 이렇게 셀프 코너가 있어서~

 

언제든지 야채와 반찬을 부족함 없이

 

가져와서 떠먹을 수 있지요~

 

우리는 엉덩이가 무거운지~ ㅋㅋ

 

한번도 안뜨고 열심히 국밥을 먹었네요~~

 

 

 

 

 

 

 

 

국밥과 순대가 나왔어요.

 

깍두기도 맛있고 여럿 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와요.

 

 

 

 

주위 손님들을 보니 4~50대 남자분들이

 

 많이 와서 드시더군요.

 

수육에 안주거리도 하며 드시기도 하고~

 

국밥을 후룩후룩 드시고~~

 

 

 

 

 

 

 

국밥에 들어있는 고기가 어찌나 많이 있던지~~

 

정말 고기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군요^^

 

또, 콩나물도 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따스한 국물이 얼큰하면서 시원해요.

 

 

 

 

 

역시 맛집 답더군요~~

 

제 입맛에도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 중을 시켰는데~

 

순대도 탱글탱글 어찌나 맛있던지~~

 

껍질(?) 부분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탱글거리고

 

순대를 제가 거의 다 먹은것 같네요^0^

 

 

 

 

정말 맛나게 먹은 한끼였네요.

 

날씨가 쌀쌀하니 오늘도 또 생각이나는 국밥이네요.

 

나중에는 순대 국밥 따로 시키지 않고,

 

순대국밥으로 시켜먹어 볼려구요^^

 

적으면서 입맛다셔지네요~~

 

 

 

 

 

여수 무선 맛집 추천 할만하죠?

 

제가 넘 칭찬만 했나봐요;;;ㅋㅋ

 

 

 

 

 

[ 본인이 직접 사먹고 개인적으로 평가한 글입니다. ]

 

 

 

 

제 글도 추천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