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삶/여수 토박이

[ 여수 중앙시장 맛집 ] 여수 마이홈 죽집 _ 팥죽이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별나라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는

 

맛집 하나 소개 할려고 해요.

 

 

 

 

 

 

 

죽~ 다들 좋아하시죠??

 

저는 엄청 좋아해요.

 

 

무엇보다 팥죽을 좋아해요.

 

칼국수팥죽, 새알팥죽~

 

 

 


 여수 마이홈 죽집

 

주소 : 여수시 중앙로 43

 

전화 : 061) 662-3318

 


 

 

 

 

 

 

이곳은 제가 10년전부터

 

다니던 죽집이랍니다.

 

 

 

간판을 보니 30년 전통이라고 하네요^^

 

 

 

점심때만 되면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렸었죠.

 

 

 

 

오랜만에 여수 시내에 나와서

 

엄마와 함께 죽을 먹자고

 

함께 향했답니다.

 

 

 

중앙시장 건물안에 있는데

 

중앙쇼핑센터라고 이름이 바뀌었네요^^

 

 

 

 

 

위 사진은 다음지도에서 퍼왔어요.

 

중앙쇼핑센터 2층에 위치해 있어요.

 

1층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1층에서 아빠 발가락 양말도 샀네요.ㅋ

 

2켤래에 5,000원~~~ㅎㅎ

 

 

 

 

2층에 올라가면 옷가게들이 있는데

 

지금은 거의 없어지고 있더군요~

 

썰렁~~

 

그 구석에

 

"마이홈 죽집" 이 있답니다.

 

 

 

저희는 11시 넘어서 가서 그런지..ㅋ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0^

 

 

자리를 구석에 앉아서

 

메뉴판을 찍기 어려웠네요.

^^

 

그래도 보이죠???

 

 

 

 

평소에는 칼숙수팥죽을 시키는데~

 

오늘은 새알팥죽을 시켰답니다.

 

새알팥죽은 6,500원 이랍니다.

 

 

 

 

 

죽 외에도

 

볶음밥, 떡국, 오므라이스도 있어요.

 

 

 

저는 오직,,

 

팥죽만 먹어봤어요.

 

 

 

 

 

자리는 이렇게

 

마루 테이블이 있고,,

 

 

 

의자 테이블도 있어요.

 

우리는 구석 의자 테이블에 앉았네요.

 

 

 

 

우리의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죽을 끓이시더라구요^^

 

 

 

 

짜잔~~~~

 

대략 10분 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죽이 나온답니다~~

 

 

 

 

꺄오~~

 

오랜만에 이곳 죽집에서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좋았죠..ㅋㅋ

 

 

 

 

사진 맨 왼쪽에 있는 설탕!!

 

한스푼~ 두스푼~ㅋㅋ

 

넣어서 쉐잇쒯잇~~~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그릇이 진짜 커요~~

 

 

 

특히나 저 김치들~~

 

진짜 맛나요~!!

 

 

 

그래서 따로 판매도 하나봐요~^^

 

 

 

제 점수는요~~~~

 

★★★★★

 

최고!!

 

 

 

 

 

 

이 글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먹어서 평가한 글입니다~~~

 

 

 

 

도움되셨나요?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