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삶/여수 토박이

[ 여수 맛집 ] 여수 무선에 감자탕 맛집으로 소문난 곳 _ 덕일 감자국

 

안녕하세요~

 

별나라그녀☆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도 너무 잘 보냈어요^^

 

 

추석음식으로 계속 느끼한 음식만 먹다보니

정말 속이 느끼하더라구요.

 

 

손이 크신 어머님께서 주신

갈비와 전들 모두 냉동실로 직행~!!

 

 

그리고

얼큰하고 단백한게 먹고 싶어졌죠~

 

 

그래서 먹게된 감자탕!!!  

 

 

맛집으로 소개해 드릴께요^^

 

 

 

감자탕 맛집으로 소문이 난 그곳!!

덕일 감자국이라는 곳인데~

 

 

우리 두 아들도 감자탕을 너무 좋아해서

감자탕을 자주 먹어요~~

 

 

그래서 어린이 놀이공간도 있는

체인점 감자탕집으로 가려고 하는데~

 

 

남편이~!

정말 감자탕 맛집이 있는데~~

자리가 있을련지 모르겠는데

거기 가볼래? 하는거예요.

 

 

그래서..

이왕먹는거 맛난거 먹어보자고 간건데..

진짜진짜 맛나요~!!

 

추천~~!!

 

 

 


 

상호명 : 덕일감자국

 

주소 : 전남 여수시 무선중앙로 80 (선원동)

 

전화 : 061) 682-2940

 


 

 

 

 

우리는 저녁 시간에 갔어요.

역시나..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다행히 자리하나가 나와서

치우고 있다고 하여 잠시 기다렸다가

들어갔답니다.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북적거렸고,

여러 계층의 사람들이 많았어요.

 

 

특히나 나이가 40대 이상이 많은걸로 보아

역시 맛집인것 같아요..ㅎㅎ

 

 

젋은 층도 있었는데~

가족단위로 왔더군요^^

또 회사에서 저녁

간단 회식겸으로 오신 팀도 보이네요.

 

 

 

 

메뉴판이예요.

 

소 : 17,000원

중 : 25,000원

대 : 32,000원

 

 

저희는 어른2명 어린이 2명

중을 시킬까 하다가 작은 소를 시키고

라면사리를 시켰어요.

 

 

울 아들들은 면발 킬러거든요^^

 

 

 

 

탕이 왔어요.

독특하게 식탁 안으로 불판이 들어있지 않고

식탁위에 있어서 독특했지만..

아이들만 조심하면 뭐 상관은 없었어요.

 

 

소를 시켜서 그런지

불판에 비해 냄비가 작아요.ㅋㅋ

그래도 양은 적당히 있네요^^

 

 

 

탕에 있는 콩나물과 야채가

풍성히 들어있어서 휘휘 저어주고!!

 

 

특히!!

이 곳만의 특별한 김치가 나와요.

 

 

전혀 절이지 않은 겉절이 김치가 나와요.

매콤하면서 아삭하지요!!!!

 

 

이 김치 저희는 한번더 리필해달라고 하며

맛나게 먹었어요!!

 

 

그냥 김치 먹어도 되지만,,,

감자탕 고기에 돌돌말아 입속으로

쏘옥 넣어주면,, 고기의 부드러움과 김치의 아삭함이

입안에서 냠냠~ 맛나요^^

 

 

뼈에 고기도 많이 붙어 있어서

소(小)자로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넉넉히 고기도 먹었어요.

 

 

 

육수도 리필을 해서 라면사리를 넣었어요.

라면이 짭쪼름한 국물을 다 흡수해서

짭쪼름 한 면발이 되었지만..ㅋㅋ

그래도 맛나요~

 

 

울 아들은 짭짤해서

이 라면을 어찌나 많이 먹었는지;;

결국 물을 계속 마셔지요..ㅋㅋ

 

 

사진의 저처럼

숟가락에 고기 올리고 라면올리고

그 위에 김치 올리고~

한입에 쏘옥~~~~

 

goooooood~~~~~

 

 

 

 

그리고 마~무~우~리!!

 

 

볶음밥 2개를 시켰어요.

 

 

남은 국물에 밥을 쓰윽쓰윽 비비고

뜨끈뜨끈 눌러붙게 구워요~~~

 

 

그리고 냠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 아들들도 어찌나 잘 먹는지^^

 

 

자주 감자탕 먹으러 와야겠네요^^

정말 맛집 맞아요!!

 

 

무엇보다..

소()시켰는데도 불구하고..ㅋ

김치리필에 육수까지 또 리필시켰는데..

 

 

정말 친절하게 가져다 주시고

인사도 너무 웃으시며 해주시고~

좋더라구요^^

 

 


우리가족(어른2아이2) 영수증~

 

감자탕 소 17,000원

라면사리 1개 1,000원

볶음밥 2개 4,000원

 

총 22,000원


 

 

울 가족 맛나게 먹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

 

 

 

 

[ 제 돈으로 직접 사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