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삶/여수 토박이

[ 여수 맛집 _ 이순신 수제버거 ] 여수 이순신버거 _ 여수 해양공원 맛집

 

 

 

안녕하세요.

 

별나라그녀☆입니다.

 

 

 

 

여수 하면 "여수밤바다"가

 

생각이 나지요???

 

 

 

 

 

여수 밤바다는

 

여수 해양공원에 가면

 

듬뿍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저 또한 해양공원에 놀러갔다가

 

출출해서 맛집을 찾았지요.

 

 

 

 

 

 

출출한데 간단히 먹을 수 있고,

 

맛집인

 

여수 이순신 수제버거로 갔어요.

 

이순신광장으로 가면 바로 보여요^^

 

 

 

 

 


" 이순신수제버거 "

 

* 장소 : 전남 여수시 중앙로 73

 

* 전화 : 061-684-3243

 

* 운영시간 : 매일 11:30 - 09:30

 

* 포장가능

 

 

 

 


 

 

 

 

 

 

 

이순신 광장에서

 

찻길을 건너면 이렇게

 

가게를 볼 수 있어요.

 

 

 

 

 

 

 

젊은 분들이 일하시고 있더라구요.

 

'청년장사꾼'이라는 문구도 있네요.

 

 

 

 

젊은사장님이라 그런지

 

가게 분위기가

 

젊은이 물씬(?) 났어요.

 

 

 

테이블은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

 

매작이 작다보니~

 

대락 5~6테이블(?) 정도 있었던것 같네요.

 

 

 

 

 

 

 

 

 

메뉴판이예요.

 

우리는 기본인 이순신수제버거와

 

더블 자이언트 버거 세트를 시켰어요.

 

 

 

 

일반 패스트푸드점 처럼

 

미리 계산을 하고 시키고,,

 

음식이 나오면 가져오면 됩니다.

 

 

 

 

 

 

 

빨간색 바구니에

 

버거 2개와 치즈스틱

 

그리고 음료 컵이 나와요.

 

 

 

 

저는 이순신수제버거예요.

 

위에 사진이죠.

 

빵이 살아있어요~~

 

그리고 신선한 야채들과 도톰한 패티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맛은 무난하게 먹었어요.

 

 

 

 

 

 

 

 

 

이것은 더블 자이언트 버거예요.

 

패티 2개가 있고, 베이컨도 보이죠.

 

도톰해서 입을 쫙~~ 벌리고 먹어야 해요..ㅎ

 

 

 

 

가격은 좀 있다는 느낌은 있죠..

 

맛이 궁금해서

 

우리가 좀 오바 했어요..ㅋㅋ

 

 

 

 

 

저렴히 이순신버거만 먹어도 무난하답니다.

 

아차!! 치즈스틱은 일반적이고,

 

 맛있게 먹었구요.

 

 

 

 

 

음료는 테이블 근처에

 

셀프로 리필에서 먹을 수 있어요.

 

한잔으로 둘이서 3번 떠먹었네요^^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도 궁금하기는 하네요.

 

 

 

 

맛있게 간단히 먹은

 

점심 이순신버거랍니다.

 

 

 

 

 

 

저의 점수는요~~

 

★★★☆☆

 

핫하기는 했지만,

 

그 핫한 만큼 소스가 무난했어요.

 

신선한 야채와 빵이 좋았지만~~

 

소스가 중요하죠ㅋ

 

(아무래도 유명패스트푸드 소스에

 

맛들여져 버린 제 입맛때문일수도..)

 

 

그리고 조금더 저렴한 가격이면

 

좋을듯 하네요~~~

 

 

 

 

 

 

 

..........

 

제가 직접 구매하여 먹고,

 

개인적으로 한 평가랍니다.

 

...........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 꾸욱~~!!